본문 바로가기

민원편람

건축물표시 (변경,정정) 신청

* 최근 업데이트 : 2024-04-30 / 박주연
건축물표시 (변경,정정) 신청-부서,민원사무내용,신청방법,수령방법,처리기간,수수료,구비서류,관련법규,문의전화,신청바로가기,서식 순으로 제공
부서 민원허가실
민원사무내용 .
신청방법 인터넷, 방문, 우편
수령방법 문의
처리기간 총 7일
수수료 없음
구비서류 * 구비서류 작성 *

1. 건축물표시 변경·정정 신청서

2. 건축물현황도(건축물현황도의 내용이 변경된 경우)

3. 건축물의 표시에 관한 사항이 변경되었음을 증명하는 서류
관련법규 건축법 ( 제38조 ) 건축법 시행령 ( 제25조 ) 건축물대장의 기재 및 관리 등에 관한 규칙 ( 제18조 제1항 ) ( 제21조 제3항 별지 제15호 )
문의전화 033-450-5321
신청바로가기
서식