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칭찬합시다

칭찬합시다 상세보기 - 제목, 내용, 파일 정보 제공
갈말읍사무소 안미선 주무관님을 칭찬합니다.
저는 아내의 눈 수술 관계로 1년에 수차례 보훈병원에서 통원치료를 받고 있습니다. 평소 지방에 출타할 일이 거의 없는 저와 아내는 통원 치료를 위해 고속도로를 이용할 일이 많았고, 톨게이트를 통과할 때마다 다른 차를 따라 하이패스 구간으로 들어가기도 하고, 매번 표를 뽑아 돈을 내야 하는 일이 생겼습니다.

그래서 유공자용 하이패스 기기를 구매하여 춘천 보훈지청으로 문의했더니, 춘천으로 와서 기기 인증을 해야한다고 말씀하셨습니다. 기기 인증으로 춘천으로 가는 일이 번거로워 갈말읍사무소 장애인 담당자인 안미선 주문관과 통화한 후 이 문제를 번거롭지 않게 깔끔하게 해결하여 주셨습니다. 유공자 하이패스 기기는 보훈청에 등록해야 하지만, 안미선 주문관께서 수차례 보훈청 담당자와 통화한 후에 등록시켜 주셨습니다. 멀리 가야하는 어려움을 주무관님을 통해 쉽게 해결할 수 있어서 너무나 감사했습니다. 짜증 한 번 내지 않고, 친절하게 겸손하게 저를 도와주신 이 분이야 말로 공무원의 표상이라고 생각했습니다.

평소 갈말읍사무소 직원 모두가 친절하고 신속하게 처리해 주신다는 말을 많이 들었지만, 제가 직접 경험하게 되어 참 기뻤습니다. 본인 일처럼 민원인의 형편과 상황에 맞춰 번거롭지 않게 도와주셔서 감사드립니다. 감사의 마음을 담아 이 곳에서 안미선 주문관님을 칭찬합니다.
파일