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여행체험기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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2023 철원 고석정 꽃밭 스탭 언행의 불쾌감
깡통열차 대기 중
이름 호명 시 자리에 없어 순번을 놓쳤네요.

스탭에게 순번 물어보니
응대 태도가 너무 좋지 않네요.



예매를 하고
순번이 화면에 없어 대기도 많이 남은거 같아
옆 장터에서 지역 상품 구경도 하고
먹거리 사먹느라 순번을 놓쳤습니다.


그런데 스탭의 태도는

불러도 대답 없더라
어디 갔다왔냐..

이렇게 물어보는데
: "어디갔다 왔는지 왜 물어본건지 지금도 이해가 않됨"


그 자리에선 미안하다고 했는데
이게 내가 미안해야 할 상황인지.....

이 열차가 주최측에서 관광객에게
무료로 서비스 제공하는 것도 아니고

엄연히 내돈내고 타는 것인데
이런 대접을 받아야 하는지가 우낍니다.


저 말고도
다른 승객도 순번을 놓쳤는데
이분 한테도 어디 갔다왔냐라고 물어보네요.


타 지역에서 지역축제라고 해서 구경왔더만
내돈 내고 이런 대접을 하는
지역 축제라니
너무 불쾌한 경험이네요.

이 스탭이
그 지역 주민이든 지역 유지이든
어떤 대단한 삶을 살았건
선민의식에 쩌는 분인지
본인이 뭐 인냥
관광객을 하대하는 태도라니...

축제를 진행하는 하나의 스탭에 불과한 것을

외지 관광객에게 그런 태도는
오히려 지역축제에 반감만 불러 일으킵니다.

이런 사람
스탭으로의 교육을 시키든
스탭에서 빼는게
남은 축제 기간 축제에 더 도움이 될거라 봅니다.

깡통열차 진행요원의 애티튜드만 아니였으면 좋은 추억으로 남았을듯......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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댓글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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현재 1개의 댓글이 있습니다.

  • 전반적으로 스태프하는 분들이 나이가 많고 교육을 받지않아 대부분 거만하고 말이 거칠어 관광시설 친절도는 커녕 불쾌감이 많이 들었습니다.
    철원군청에서 한번 제대로 확인 해보심이 어떨지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