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민원편람

지방세 감면 신청

* 최근 업데이트 : 2024-04-26 / 전현옥
지방세 감면 신청-부서,민원사무내용,신청방법,수령방법,처리기간,수수료,구비서류,관련법규,문의전화,신청바로가기,서식 순으로 제공
부서 세무과
민원사무내용 □ 민원인에게 미리 알려 주어야 할 사항
○ 지방세 감면을 신청하고자 하는 분은 관계서류를 지참하여 군청(세무과)에 신청하시면 됩니다.

□ 구비서류
(1) 지방세 감면 신청서 1부
(2) 감면받고자 하는 사유를 증명할 수 있는 서류 1부

□ 행정기관의 심사기준
○ 신청 서류의 감면사유 적합여부 검토
신청방법 문의
수령방법 문의
처리기간 ○ 신청일로부터 7일
수수료 없음
구비서류 감면하는 대상의 증빙 서류
관련법규 지방세특례제한법
문의전화 세정팀: 033-450-5281 부과팀: 033-450-5287
신청바로가기
서식