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관광불편신고

관광불편신고 상세보기 - 제목, 내용, 파일 정보 제공
너무 억압적 자세
저는 지방에서 친구와 안보투어를 실시했습니다.
다 좋았는데 dmz여행에 상당한 불만을 들었고 경험했기에 글을 올립니다.
지도하시는 분들이 너무 억압적 태도, 도로 흙먼지 그리고 전망대 출입불가 등과 2땅굴 탐방을 마치고도 다 올때까지 기다리는 손실, 볼것 없는 월정리역 하나 보러 30분을 더 기다려야하는 등을 다시 가고싶지 않고 가지말라고 말리고 싶은 실정입니다.
안보를 고려해봐도 조금의 자율이 필요한것 같습니다.
지역 상품권을 받아도 쓸시간과 쓸만한 곳이 없네요.
파일

관광불편신고 답변 내용보기 - 제목, 담당부서, 담당자, 담당연락처, 내용, 첨부파일 정보 제공
답변내용
부서명
작성일
1. DMZ안보 관광지를 방문하여 주신 귀하께 감사드립니다.

2. 귀하께서 제출하신 민원은 직원 불친철 및 안보관광 운영 방식에 관한 것으로 판단되며, 우선 안보 관광에 불편을 끼쳐드려 사과의 말씀을 전해드립니다.

3. DMZ안보관광지에서 근무하는 직원들에게 민원 내용을 전달 후 방문객들게 친절한 서비스를 제공할 것을 당부하였습니다. 향후 지속적인 직원 교육을 통해 같은 문제가 재발하지 않도록 노력하겠습니다.

4. 안보 관광 운영 방식은 민통선 지역이라는 특수성을 감안하여 운영하고 있습니다. 차후 개선할 사항이 있으면 점차적으로 개선해 나가도록 하겠습니다.

5. 다시한번 안보 관광 중에 불편을 끼쳐드려 죄송하다는 말씀을 드리며, 추가로 문의사항이 있으실 경우 시설관리사업소 DMZ관광(033-450-5765)로 연락 부탁드립니다. 감사합니다.
첨부파일