뉴스레터
| [철원인터넷뉴스]자원봉사센터 진익태 센터장 재임명 | |
|
철원군자원봉사센터 진익태 센터장이 3일(월) 재임명 되었다.
오는 2025년 1월 2일까지 3년간의 임기를 이어갈 진익태 센터장은 “지역사회의 발전과 이웃을 위해 봉사활동을 펼치는 개인과 단체의 구심점이 될 수 있도록 센터를 운영해 나가겠다”며 “나눔을 실천하고 이웃을 사랑하는 철원군민 모두가 진정한 봉사자가 되기를 바란다”고 소감을 전했다. 최종섭 기자 (cjs8532@hanmail.net) |
|
| 파일 | |
|---|---|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