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군수에게바란다_new 상세보기 - 공개여부, 제목, 내용, 파일 정보 제공
공개여부 공개
302.민원 철원국민체육센터 수영장
302민원 답글 처음에 이용가능 하다 해놓고 무슨 이유로 답글을 변경해서 안된다고 다셨나요?
(이용가능하다는 소식에 전국 수영하는 학부모들에게창피하지만 "철원도 이제 입장제안 없데~~라고 했는데요)
질문을 차근 차근 읽어보시고 답을 다셔야지요.

철원국민체육센터 안전요원이 하는일이 감시와 통제 라고 답을 주셨네요..

**1.철원국민체육센터 수영장 입장 정원은 몇명인지요?
2.근무인원은 1인 인지 2 인 인지요?
3.안전요원에게 무엇을 지시하였는지요?
4.이용객의 안전과 범죄예방으로 cctv설치 좋습니다.
질문을 잘읽어보세요..
안전요원에게 지시를 했다는데 cctv 사각지대에서 제대로 근무를 서지 않고 사무실 들락날락 하고 회원하고 수다떨고 4년동안 한결같아요. (잘하시는 분 빼고요)
왜 cctv 사각지대에서만 근무를 서야 합니까?
4년동안 사각지대에 있었다면 앞으로 4년동안은 cctv 앞에서 근무를 서도 되지않을까요?
사실 위에 것들은 중요한게 아닙니다.
출근해 직장에서 최선을 다하는건 기본이 되야 하니까요..

삼인성호.증삼살인..
공공기관인 센터를 말도안되는 조례를 들먹이며 설득력없는 글로 대한민국 국민의 자유.행복권을 뺏을 권리는 센터 직원들에게는 없습니다..
철원국민체육센터 운영조례를 다시한번 읽어보세요..
군민의 자유를 감시와 통제하라는 말은 없습니다.

2021년 6월부터 (코로나) 아니 그전부터 이겠지요 강사들이 모여 수영장내 사무실에서 밥을 해먹고 강사의 자녀가 수영장 소독시간을 이용해 몰래 도둑수영을 했고 당시사무실직원들은 그걸 알면서도 모두 한편이되어 글쓴이가 이상한 사람이되게 하였고 (10명이 붙어 그렇다하니 그런 사람이 되어 있네요)
코로나 때인 2021년 6월 부터 (강습없이 자유수영만 가능)수영선수인 글쓴이의 자녀 둘은 하루 두번 (새벽6~8시.오후 3~5시 ) 자유수영을 했습니다..
외할아버지의 고향으로 4년전 이사를 했고 코로나로 문닫는 수영장을 대신해 철원국민체육센터 수영장에서 자유수영을 했습니다. 왜 인지 모두 한편이 되어 저와 저의 자녀둘만을 내 쫓을 궁리만하면서 강사(오후분들은 안그랬어요).새로 부임한 계장(아이들한테 심한 폭언) 모두 한편이 되어 말도 안되는 규칙들을 써붙혀가며 아이들을 괴롭혔습니다.
공개글을 쓸 수 없을때 전 군수님비서.지역신문기자.군의원.철원군청감사과.군청법률구조공단.철원 경찰서를 찾아다녔습니다.. ㅇㅇ파출소 경찰관 센터 출동...여러차례...
미성년아이들에게 그토록 폭언과 협박의 말을 일삼는 직원들로 부터 아이들을 도와 주시기를 간곡히 부탁드렸지만 돌아온건 손가락질..2022년 4월부터 하루 1회만 가능.. 입장을 제안한다.

본인의 자녀를 도둑수영을 시킬만큼 수영선수에게 수영장이 어떤의미인지 알텐데요.

지금은 없어진(?) 밑에 반장님이 쓰신 글 많은 금액의 돈을 지원 받으며 공연을 다니는 철원군 소년소녀합창단과
2022년 전국 소년체전 3관왕에 2023년 전국 체전 은2.동 1개를 땄고 현 국가대표상비군(후보선수) 이며 전국대회 메달을 따는 2.500 원을 내고 자유수영을 하는 자유를 빼앗긴 철원에 사는 저의 자녀(17세)가 뭐가 다른가요?
모두 철원의 청소년들입니다.

아이들에게서 2,500 원을 내고 이용할 수 있는 자유를 뺏지말기를 그렇게 부탁하고 부탁했건만 그렇게 어려울까요? 온갖 글장난뿐..
철원에 많은 운동하는 아이들이 있고 그 아이들을 지원하는 저와 같은 부모님이 있습니다.

내가 사는 철원군 철원국민체육센터 수영장에선 아이들을 내쫓으려하고 저희는 2년동안 많이 지치고 힘들었습니다...그냥 아무것도 하지 마시고 처음 처럼 그냥 두면 아이들은 가끔 두번 수영하고 집에 갈텐데요.
이런 글을 아직도 쓰고 있는 제가 참 한심합니다.
이젠 선수 출입금지를 붙여놓을지도 모르겠네요.
21세기 같은 대한민국 다른 철원..
아이들의 왜? 라는 질문에 답을 줄수가 없습니다.
왜? 그러시는 거예요?

*처음 개장 했을때 처럼 이상한거 자꾸 하지 마시고 국민체육센터를 군민이든 철원을 찾는 관광객이든 자유롭게 이용할 수 있도록 해주세요.
파일