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5일장 철원상품권 사용문제.
5일장에서 철원상품권을 안받는 사장님이 생기고 있습니다.
이유는 알아수 없지만 뭔가의 불편한 시스템으로 인해여 그러겠죠??
받는 사장님들이 대 다수 이긴하지만...

안받는 이유는 짐작으로 환전시스템??
조금 편리하게 바꾸는것도 그 사장님이 상품권을 받을수 있게 하는 방법이지 않을까 싶내요.(짐작일뿐 환전시스템이 어떻게 되는지는 확실히 모릅니다.)

그럼에도 받지 않는다면 그 사장님에게는 뭐가의 조치가 필요 할듯 합니다.

안받는곳 동송 5일장의 한나네김 이라는곳 입니다.

어려운 경재에 조금이라도 아끼고자 하는 분들이 많은데 사용할곳은 더 적어지고 점점 상품권사용빈도가 줄어들고 있는것 같내요.
군민들에게 좋은 정책은 잘 살려주셨으면 좋겠습니다.

마트도 몇개 없는 동내에서 마트에서의 사용도 다 막아버려서 정말 쓸곳이 없어진 철원상품권이 되어가는것 같아서 아타깝내요.

도시와 시골에 대해 차이를 두고 행정이 이루어지면 좋을텐데.......문화적해택도 많이 없는곳에 저런것 까지 도시와 같은기준으로 한다는것이 참.....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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답변내용
부서명 경제진흥과
작성일
1. 귀하의 가정에 행복과 건강이 가득하시길 기원합니다.

2. 확인 결과 해당 사업장은 철원사랑상품권 가맹점으로 등록되어 있지 않으며, 철원사랑상품권 가맹점 등록은 의무사항이 아님을 알려드립니다. 또한, 상품권 부정유통을 방지하고 사용자들의 불편을 해소하기 위하여 관내 상인 및 5일장 방문 상인 대상으로 철원사랑상품권 준수사항을 인지할 수 있도록 상인회에 안내 문서를 발송하였습니다.

3. 앞으로도 철원사랑상품권 활성화와 부정유통 방지를 위하여 노력하겠으며, 답변에 추가적인 문의사항이 있으신 경우에는 경제진흥과 경제활성화팀(033-450-5351)로 연락주시기 바랍니다. 감사합니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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